1/1 페이지 열람 중
솔밭길펜션
EP1.몽산포해수욕장...솔모래길, 갯벌체험, 노을풍경몽산포해수욕장은 서해에서도 바다가 깨끗하고 백사장 모래가 곱기로 소문난 곳이다.특히 해수욕장 뒤에는 푸른 송림이 있어 캠핑지로도 이용이 가능해 많은 캠핑인구들이 찾는 곳이다. 몽산포해수욕장은 트래킹 코스로 유명한데 바로 태안해변길 4코스 솔모랫길이다.솔모랫길은 몽산포해수욕장에서 드르니항까지 약 13Km(3시간 30분) 거리로써 몽산포의 고운 모래와 소나무숲 사이를 지나가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하며 트래킹할 수가 있다. 몽산포해수욕장은 갯벌체험장으로도 유명한데 매…
EP1.안면도 섬안의섬 황도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6번째로 큰섬인데, 안면도에는 작은 섬들이 여럿 있다.일명 섬안의섬 황도...황무지가 변하여 황금의 섬이 된 곳이라 하여 황도(黃島)라 불린다. 또 여름이 되면 온통 누런 보리밭으로 변한다 하여 황도라는 이름이 붙었다.안면도 연육교를 지나 조금만 가다보면 왼쪽으로 가라는 황도 이정표가 보인다.예전에 안면도와 황도는 둑다리로 연결이되어 물길이 막혀있었는데, 그결과 해수오염이 심해주고 생태계가 파괴되었다. 이에 태안군은 지난 2006년 2월 착공해 총 195억 원을 들여서 2011년 12…
올해로 4회째 맞이하는 태안 갯내음 솔솔 솔향기길 축제!!태안솔향길은 총 5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요즘 같이 좋은 날씨에 트래킹하기 정말 좋은 코스입니다.그중에서도 솔향기길 1코스에서 매년 11월에 솔향기길축제가 열립니다. 솔향기길의 탄생배경은 전국민이 아는 2007년 허베이 스피리트호 기름유출 사고로 인해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태안의 아름다운바다가 오염에 휩싸였습니다.다행이 130만명의 자원봉사자가 태안으로 찾아와 자신의 일처럼 기름을 닦고 걷어내서 빠른 시일에 예전의 깨끗한 바다의 모습으로 돌아왔으나 관광객은 많이 돌아오…
시원스레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자연속에서의 캠핑을 즐겨보세요! 시원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낚시글램핑은 바다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낚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시원한 바다에 발 담그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으며,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자연속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와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캠핑공간은 시원한 파도소리가 들려오는 바다을 바라다보며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기에 좋은 바다낚시글램핑만의 자랑입니다. 이것저것 준비할 것 많았던 캠핑을 이제 간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