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안 남면 진산리의 바다 전경과 자연이 아름다운 옛집황토방펜션입니다.
저희 옛집황토방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옛집 황토방은 우리 조상의 지혜가 숨어 있다는 황토로 만든 펜션입니다. 바로 앞에는 태안 진산리의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마루에 앉아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고, 갯벌에서 조개잡고 인근에 있는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하면서 조용한 자연속에서 일상을 잊고 지낼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태안 반도 중심 지역에 있어 어느곳을 여행하더라도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황토로 지어진 옛집이지만 내부에는 머무시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펜션내에 황토 찜질방이 있어 건강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겨운 우리 시골집같은 풍경속에서 맛있는 바베큐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바베큐장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와 황토내음, 맑은공기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갯벌체험은 옛집황토방 펜션에 오시면 무료로 하실수 있어 부담 없는 학습 체험 장 입니다.
- 옛집황토방 올림 -
옛집황토방에서 갯벌체험을 즐겨보세요.
백합, 동죽, 맛조개, 게 등이 많은 갯벌체험장이 있으며, 갯벌체험장까지는 걸어서 3분거리( 350m)에 있으며,
어린이들이 체험활동을 하기 좋습니다.
플라스틱 통과 호미는 구비되어 있으며, 장화와 장갑, 슬리퍼 등은 개인적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옛집 황토방펜션에는 작지만 구둘 황토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중 단체손님 찜질방을 이용하실때에는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찜질방 이용 가능계절 안내 (1월~5월, 10월~12월)